• hukwon

2019년 펌킨네트웍스 종무식



20주년을 맞이하면...

펌킨네트웍스는 2020년 설립 20주년을 맞이합니다. 20년 동안 한결 같이 네트워크 장비 국산화의 길을 걸어 온 것은 대단한 일이죠. 비즈니스 모델이 아니라 네트워크 분야에서 원천 기술로 골리앗 같은 거대 외국 기업과 경쟁하며 국내 기업, 공공 시장에서 자기 자리를 지켜 온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입니다. 펌킨네트웍스는 2020년을 맞아 오랜 역사를 통해 쌓아온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 위에 젊음을 더할 계획입니다. 펌킨네트웍스의 2020년 모토는 'ONE TEAM'입니다. 부서와 직급 경계를 넘어 하나의 팀으로 기민하게 움직이고, 유기적으로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조직 문화만 바뀌는 것이 아닙니다. 펌킨네트웍스는 2020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기업과 공공 기관의 다양한 L4, L7 스위치 수요에 부응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공공 부문에서 일고 있는 클라우드 전환에 힘을 보태기 위해 Cloud Ready를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20년 파트너, 고객 모두의 기대를 넘어서는 펌킨네트웍스가 되겠습니다!


조회수 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여러 위치에 배포되는 네트워크 장비 도입을 검토할 때 어떤 장비는 CC 인증을 받았는지 봐야 하고, 어떤 장비는 보안적합성 검증 여부를 따져 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기준에 따라 CC 인증과 보안적합성 검증이 나누어질까요? 이 질문은 실제로 IT 프로젝트를 추진할 때 담당자들이 벤더에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인데요, 쉽게 풀어 봤습니다. 글. 펌킨네트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