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ing Your Network

Pumpkin Networks

대한민국 네트워크 기술 자립을 위한 여정 


CEO Message: 
 

안녕하세요. 권희웅 대표이사입니다. 

대한민국 토종 네트워크 기업으로 20여년 간 한결같이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개발에 매진한 결과 현재 공공과 민수 부문에서 외산 업체와 당당히 경쟁하는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상반기 펌킨네트웍스는 클라우드 기술 발전과 방향을 같이 하고 있는 공공, 민수 ADC 관련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최근 프로젝트를 보면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위해 고성능 서버를 몇 대 구축하는 것보다 가상 머신이나 컨테이너 기반으로 거대한 인프라를 만들고 이 위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올려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ADC에 대한 성능 요구 사항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대용량 ADC 시장 진출에 적기가 되었다고 보고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펌킨네트웍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원천 기술 강화에도 매진할 계획입니다. 펌킨네트웍스는 20여년 간 사업을 영위하면서 국산 장비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시장에서 검증하였습니다. 펌킨네트웍스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ADC 기술을 기반으로 와이파이, WAN 등 분야를 확대할 수 있는 네트워크 원천 기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루 계단